July 30, 2013

BanChans III

시어머님이 싸주신 반찬들 - 뱅어포, 멸치볶음, 무말랭이, 볶은고추장. 하나같이 죄다 밥도둑이심다. 

July 29, 2013

Bada Story

신나는 불금, 이서방 선배커플과 "바다이야기"에서 회를 먹었는데 어머어머, 왜케 맛있어?

Cucumber Seaweed Cold Soup

여름엔 역시 오이냉국이 딱! 미역 뿔려서 한국오이 썰어넣고 냉면육수로 간단하게!

July 24, 2013

Couples Retreat



부부수련회 그룹샷. 생일날 수련회 가는 난 그런 녀자. 아주 그냥 엄청납니다.

July 22, 2013

Birthday

생일을 함께 축하해줄 친구들이 있다는건 참 감사하다. 매년 함께 같이 늙어가는중.

July 18, 2013

Egg Sandwich

별것도 아닌 계란말이 샌드위치 뭘 사진도 찍냐지만 이게 보이는것보다 엄청 맛있거등. 이서방이 해주는 아침은 이미 시작부터 난 기분죠아, 엄청 맛있다는 채면에 걸렸있어서 더 그래. 스팸과 파 넣고 계란말이 만들어서 치즈 살짝 덮어 녹여주시고, 토스트한 감자빵에 딸기쨈을 발라서 샌드위치 완성. 스읍. 한입 먹어봐. 죽어죽어!

July 17, 2013

Kielbasa

숯불에 그대로 구워먹어야 제맛인 폴랜드 쏘시지. 남은게 있어서 야채넣고 같이 볶아 먹었다. 

July 11, 2013

More Vegetables Please

냉장고 청소겸 있는 야채 다 썰어다가 볶아먹었다. 아스파라거스 먹은후의 쉬야냄새 이유를 토론하며.

July 10, 2013

Bulgogi

캠핑후 남은 아이들 얼릉 먹자해서 불고기랑 야채들로 다시한번 포식한 저녁식사.

July 8, 2013

Camping Trip

 이번 Fourth of July 캠핑여행도 역시나 먹으러 댕겨오심. 밖에서 먹는건 왜케 다 맛있는거야?

July 3, 2013

Ddukbokki

말랑말랑. 쫄깃쫄깃. 매콤달콤. 언제 어디서 누구와 어떻게 먹어도 무조건 맛있어. 알럽떡볶이.

Yukgaejang

시어머니가 시라큐스에서 직접 하나하나 따셨다며 한가득 챙겨주신 고사리! 넣고 도전한 거의 육개장. 

July 1, 2013

Long Beach


이서방과 연애시절부터 죠아라 우리꺼하자며 기차타고 여름마다 자주 다녔던 롱비치 고고싱!